입학/대학생활/취업 수기 상세보기


제목 입학수기(2018학번, 조민지) - 자기추천자전형으로 들어왔어요!!
작성자 신금철 조회 38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8-09-03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신안산대학교 기계과에 진학할 생각이 전혀 없었던 사람입니다. 중고등학교 내내 애완동물학과 진학만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고3이 되어서 저의 내신점수와 수능점수를 받고 보니 무리란 걸 그때야 알게 되었습니다. 지방 4년제에 갈 수도 있었지만 부모님께서 가까운 신안산대학교를 추천하셨고 그 의견을 따라 신안산대학교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먼저 신안산대학교 학과들 중 높은 학점을 요구하는 기계과에 관심이 갔습니다. 내신으로는 조금 부족했기 때문에 저는 면접전형으로 신청했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예상 질문들에 대답을 해보며 연습하여 실전에서 거짓 없는 진실한 대답으로 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사실상 적성에 맞는지도 모르고 입학하게 되었지만, 입학하여 수업을 듣다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어렵다거나 다가가기 힘든 공부는 아니었습니다. 중고등학교 동안 소중한 기회들을 놓쳤지만 신안산대학교 기계과라는 저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대학생활에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실패 앞에서 아무 생각없이 좌절할 뻔했던 순간에 마지막 기회를 주신 부모님과 졸업한 후 미래에 대하여 상담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하며 지금은 신안산대학교 기계과에 들어온 것에 후회는 전혀 없으며 잘 들어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조민지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