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수업 진행 관련 내용
작성자 유지향 조회 1094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0-03-13
내용

안녕하십니까. 신안산대학교 전기과 입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비대면 수업 진행 방식에 대한 설명입니다.


비대면 수업을 위한 홈페이지 이용방법

1. 대학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학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전기과 홈페이지 클릭

3. 위쪽에 있는 탭에서 공지사항 탭을 클릭하여 1학년 공지사항을 읽고 다음의 내용을 확인.

     ●자신이 편성된 반이 A, B, C반중 어느 반인가 ? 

     ●자신의 반 시간표를 확인하여 수강할 과목은 무엇인가?

4. 다시 전기과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1학년 수업 탭을 클릭.

5. 수강해야 할 과목을 클릭하고 공지사항을 확인

6. 각 과목의 공지사항에 첨부된 다음의 수업자료들 확인

     ●비대면 수업계획서 (클릭한 과목의)

     ●주차별 수업 자료 (학습내용)

7. 과제물 제출방식을 확인하여 과제물을 기한 내에 제출하고 출석을 인정 받음


※참고사항

(1) 과목마다 수업 진행 방식 및 레포트 제출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자신의 과목

      공지사항의 비대면 수업계획서를 확인합니다. 출석인정에 관한 내용도 비대면수업계획서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2) 본인이 수강신청 한 과목만 수업 진행하되 교양과목은 교양과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수강하기 바랍니다.

      단. 교양 선택 과목중 전기창업실무는 저희 학과 홈페이지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3) 레포트 제출 방식도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하고 기한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예) 해당과목 게시판 과제물 제출방 답글, 메일 전송 등


 (4) 과제물 제출은 각 과목방에 세분되어 만들어져 있는 다음과 같은 각 반별 과제물 제출방에 제출합니다.

      (예) [1학년 A반] 1주차 과제 제출방(기한 3월 25일까지)


 (5) 과제물 제출은 과목의 각 반별 과제물방을 클릭하여 제출하고 문의사항은 각 반별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6) 현재 업로드가 안 된 과목은 수업 당일까지는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예) 3월 20일 전기창업실무 수업이면 3월 20일 안으로 업로드 됨)


* 제공하는 자료로 수업이 진행되나 교재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후에 공지합니다.

* 위 내용들을 읽어보고 궁금하신 점은 031-490-6055로 문의 바랍니다

   (통화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