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정보 / 입학수기 상세보기


제목 [입학수기] 2017학번 윤지민 입학수기
작성자 윤지민 조회 594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7-09-05
내용

저는 안산에 살고있는 윤지민입니다. 

저는 고등학교때 공부를 썩 잘하지못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하는 편이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때는 그럭저럭 보내다가 고등학교 3학년이 되고 나니까 이제 반 분위기도 달라지고 슬슬 수시와 정시에 바빠 애들도 다 분주해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전문대를 알아보았습니다.

 4년제는 관심이없고 전문대중에서 시각디자인을 찾아보았는데 몇몇 군데 전문대들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학교를 추리던 중 신안산대학교를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신안산대학교에 산업디자인과가 제품디자인과 시각디자인중 1학년 1학기는 공통수업 2학기부터는 전공 선택을 할 수 있다고해서 신안산대학교를왔습니다.

처음엔 집이랑 너무 가까워서 오게되었는데 개강전 첫OT날 교수님의 말씀과 졸업하신 선배님의 말씀을 들으니 뭔가 학교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러다 개강을 하고나니 수업도 진짜 알차고 되게 교수님분들께서 눈높이에  맞춰서 수업을 해주시되 꼭 알고가야 할 기술들은 자세히 알려주셔서 되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현재 재학중인 학교에대해서 엄청 만족하고있고 앞으로도 수업을 열심히 듣고 더 나아가 제가 OT날 후배들에게 이야기를 해주고 싶습니다.

현재 수강중인 시각디자인전공 과목들은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등 여러 과목을 배우고 또 서로서로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교양과목들도 하나같이 전부 알차고 재미있는 수업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앞으로의 수업들이 너무 기대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