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 휴학신청 방법 변경사항 안내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하여 일반휴학 신청방법에 변경사항이 생겨 안내드립니다.
1. 일반휴학 신청기간 : 2020년 02월 24일 월요일
※ 일반휴학기간이 2월 24일(월) ~ 26일(수)까지 이나 학과사정으로 인하여 2020년 2월 24일 월요일에 신청받습니다.
24일 월요일 유선접수 혹은 방문접수가 불가한 학생은 반드시 학과로 연락바랍니다.
(학과사무실 : 031-490-6070 [연락가능한 시간 09 : 00 ~ 12 : 00, 13 : 00 ~ 17 : 00])
2. 신청방법 : 유선접수 혹은 방문접수
3. 군휴학 신청 : 입영통지를 받은 학생에 한하여 입대예정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신청가능
가. 등록금 납부(예정)자 : 학과로 문의바람
나. 등록금 미납자 : 개강 전 일반휴학 신청 후 군입대 일주일 전 군휴학 전환 방문신청
4. 신청절차
가. 유선접수 : 신청절차는 방문접수와 동일하나 유선접수 시 상담은 유선상담으로 진행하며,
제출 서류(유선접수 시 필수 작성 양식 1부, 휴학계획서 1부)는 학과팩스 혹은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 해야 함.
(첨부파일 '[첨부 1_유선접수자] 휴학계획서' 참고)
(학과 FAX : 031-490-9069 / 학과 메일주소 : dept05@sau.ac.kr )
나. 방문접수 : 휴학계획서 1부를 작성후 학교에 방문, 신청절차는 아래와 동일함.
(첨부파일 '[첨부 2_방문접수자] 휴학계획서' 참고)
5. 방문자 지참물
- 일반휴학 → 휴학계획서,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 군휴학 → 입영통지서 1부, 본인도장, 보호자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