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이야기 상세보기


제목 22대 학회장 당선 인사
작성자 환경과학과 조회 739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6-08-19
내용

안녕하세요!


2016년부터 1년간 환경과학과 학회장 일을 맡을 22대 학회장 조명종입니다.


우선 이번에 복학해서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배워야 될 부분이 많은데 저를 믿고 뽑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앞으로 일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하나하나 배워가고 알아간다는 마음으로 일 할 것이며, 학회장이라는 자리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학회장이란 여러분들의 의견을 하나로 수립하고 여러분들의 고충과 의견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교수님들께는 학생의 대표로서 먼저 다가가 소통하고 학생여러분들의 의견을 전달해주는 역할로서 여러분들의 대변인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제 계획은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환경과학과를 만들고 싶습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체육대회나 MT,단합,축제 등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그것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점도 많지만 여러분들에 의견을 사전조사를 통해 일을 수립 할 생각이고 활기차고 재미있는 환경과학과가 될 수 있게 노력 할 것이며, 여러분들에 많은 협조 부탁드리고 부족함이 많은 만큼 하나하나 채워가고 배워간다는 마음가짐으로 2016년도 22대 학회장으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