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작성자 남윤수 조회 211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0-08-12
내용

★ 등록금 납부관련 안내

1.등록금 고지서 조회: 2020.08.07(금) 15시 이후부터 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조회방법:

가. 핸드폰 어플 '신안산대학교' 앱-> 등록금 클릭 후 확인

나. 대학홈페이지 '학사정보': 학사정보 로그인->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고지' 확인

3. 등록금 납부 기간: 2020.08.12(수)~14일(금)/ 납부시간: 오전9시~ 오후11시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고지서에 표기되어 있는 학생전용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및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수납

  ※ 장학금 및 이연등록 대상자(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창구에서‘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나. 카드수납

  1)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Gift카드 제외)

  2)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3) 수납혜택: 5만원 이상 납부 시 2 ~ 6개월 무이자할부 가능

  4) 유의사항

   가) 일부분 현금납부는 불가합니다.

   나) 분할납부 신청자는 신용카드로 납부가 불가능 합니다.

   다) 결제 당일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에 한해 승인 취소 가능(단, 부분 취소 불가)

   라) 소득공제 및 모든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제외

   마) 기타 상세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참고

5. 분할납부

  1) 신청기간: 2020년 8월 10일(월) ~ 14일(금), 15:00 까지

  2) 학과에서 상담을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관1층 사무처에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