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18년도 2학기 조기(미출석)취업자 안내 (수정)
작성자 이소현 조회 409
첨부 18-2 조기(미출석)취업자규정_학생 안내.hwp(35840byte) 날짜 2018-08-06
내용

18년도 2학기 조기(미출석)취업자 안내입니다.

★해당 내용은 학과에 문의하여 조기취업자로 해당되는 학생만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즉, 이 서류를 학과 사무실에 제출한다고 하더라도 문의한 학생 이외에는 받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면 되는데 ,

학점인정신청서라는 문서에 모두 타이핑으로 깔끔하게 입력바라며, 오타 없어야 합니다.

출력 후 해당 수강신청 교수님들께 서명받고 중간, 기말 평가에 대해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쭤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제출 일자는 추후에 공지하겠지만 8월 27일 개강 후인 1주차(8/27~8/31)로 보시면 됩니다.


* 제출 서류 

1) 조기(미출석)취업자학점인정신청서

2) 재직증명서

3) 학생 개인별 시간표 (학사정보에서 출력 가능)



------------------------------------------


추후에 학기 마감할 때 즈음에 

재직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등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8.10.18 목 수정------------------------------------------

조기(미출석)취업자는 출석으로 인해 서류 작성을 진행한 것입니다. 


또한 본인이 회사에 지원하고 있는 상태이면 학과사무실에는 바로 알려주지 않아도 되지만


지도교수님께는 지속적으로 피드백 등 받으며 꼭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조기(미출석)취업자는 2018년 11월 12일까지 취업이 확정된 학생들만 서류를 받도록 하며,


취업 확정된 학생들은 바로 학과사무실 및 지도교수님, 학과장교수님께 꼭


연락드려서 말씀드리고 서류 안내를 학과사무실에서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