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1AB)-이윤수 상세보기


제목 1주차 강좌
작성자 이윤수 조회 1015
첨부 1주차 강좌.pptx(40195598byte) 1주차 강좌.mp4(341237213byte) 날짜 2020-03-13
내용

안녕하세요? 신입생 새내기 여러분 !


여러분들과의 첫수업을 강의실에서 만나야 하는데 당분간 직접 만나지는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여러분과 수업을 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는 VB 프로그래밍(1) 과목 수업을 담당하게 된 이윤수교수입니다.

부족한 강의 내용과 실습이 필요한 내용은 강의실 수업에서 보완할 것입니다.


이 과목 수업을 신청한 학생들은 모두 첨부 파일을 다운 받아서  수강을 하시면 됩니다.

파일은 PPT파일과 동영상 파일 2가지 형태로 올려져 있습니다.

- 동영상 파일은 다운받아서 실행하시면 처음부터 종료시까지(26분정도) 자동으로 이어지는 강좌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PPT 파일은 파워폰인트로 실행시켜 슬라이드쇼로 한번에 실행하거나 각 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스피커 모양의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장의 설명 음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PC로 파일 열기가 어렵거나 PPT파일을 보기가 불편한 학생은 휴대폰으로도 볼 수 있는 동영상 파일을 이용하세요.


1차주 수업 내용은 교재 내용 중 1장에 있는 내용 중 일부입니다.


강좌를 다 수강 하신 분들은 해 당 강좌의 과제를 한글 파일로 작성한 다음 과제제출방에 업로드해주세요.

학과 홈페이지-맨위 오른쪽 [과제방]메뉴--A반이면 [VB(1A)] ,B반이면 [VB(1B)]에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파일명은 "본인이름-1회"로 해서 올리세요.(예 :학번이 홍길동 이라면 파일명은 "홍길동-1회.hwp")

1회차 과제 제출 기간은 3월 20일(금)까지 입니다. (과제를 제출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과제는 해당 주차 강좌를 수강하고, 본인들 스스로 서술식 문제를 3개씩 만들어서 답을 작성하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기타 질문 사항이나 궁금한 내용은 과제 제출시 같이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피드백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