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상세보기


제목 입학수기-조성원 -21712133
작성자 오혁수 조회 418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7-08-28
내용


신안산대학교 입학수기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과 1학년 C반 조성원
신안산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계기는 신안산대학교의 입학전형 학교모습 직업체험을 보고 마음에 들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신안산대학교을 지원하게 된 것은 입학전형 때문 이였습니다. 많은 전문대 중에 입학전형에 자격증전형은 있지만 신안산대학교는 실기전형이 있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실기전형은 양식조리 한식조리중 한 가지 메뉴를 당일 알려주어 실기를 하는 전형입니다 실기전형때 학교를 둘러보며 학교의모습을 보고 실습실도 깨끗하여 이 실습실에서 나중에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들이 직접 돌아다니면서 평가도하시고 조리기능사 자격증 시험 때처럼 진지하고 엄격하게 평가 해주셔 습니다. 교수님들이 직접보고 있으니 떨리 기도했지만 학교에 입학하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한 결과 좋은 결과가 나와서 이 학교에 오게 되었습니다. 또 이 학교에 대해 잘 알게 된 계기는 직업체험을 경험하고 조리장 조리과정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실기시험 볼 때는 자세히 둘러보지 못했던 학교모습과 조리 실습실을 두러보았고 교수님이 직접시연해주시고 알려주시고 학생들끼리 조리를 하는 과정에도 어려워하면 도와주시는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조리를 처음 하는 아이들과 조리를 해본아이들이 잘 배울 수 있도록 가르쳐주시는 부분이 좋았고 학교에 오게 된다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직업체험이 끝나고 학교를 둘러보았습니다. 실습실이 많고 공간도 넓어 실습할 때 어려움이 없을 거 같았고 조리도구들도 배치가 많이 되어있어 많은 학생들이 같이 요리할 때 불편함이 없을 거 같았고 횐기시설도 좋게 되어 있어 학교에 입학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습니다.
제가 이 학교에 입학하고 싶은 계기는 많았지만 저에게 제일 도움이 되는 대학교를 찾던 도중에 신안산대학교를 발견했고 학교를 직접보고 가보고 요리해보고 많은 것을 배우고 이 학교에 오게 된다면 많은걸 얻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이 학교를 지원한 결과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이 학교에 재학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