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상세보기


제목 자유투어 채용제도 안내
작성자 김영규 조회 350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7-09-21
내용


http://company.jautour.com/xRecruit/recruit_03_1.asp



Home > 인재채용 > 채용제도
 

자유투어는 우수한 인재확보를 위해서 연2회(춘계/추계) 정기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개채용시에는 여행업계 경력자 뿐만 아니라 신입직원도 해당이 되며 서류전형, 임원면접 등을 통해서 채용을 실시합니다.
 
자유투어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하여 24시간 언제라도 그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국내외 해당분야 경력자이거나 관련분야 분들이 주요모집대상이며 온라인이력서를 제출하시면 지원부분 및 회망직무와 관련된 채용소요 발생시 우선적으로 검토하여 채용전형을 실시하는 온라인 수시채용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유투어는 직무경험이 없는 우수한 인재확보를 위해서 항상 취업기회의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직무경험이 없으신 분들이 주요 모집대상이며 온라인지원서를 제출하시면 기본적인 자질을 검토한 후,
지원 부분 및 희망직무와 관련된 채용요소를 종합하여 채용전형을 실시하는 온라인수시채용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유투어는 각 대학과의 산학협동을 통해서 방학기간 동안 본사 및 직영영업소의 실습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충실한 여행업계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자유투어에서는 매년 상반기/하반기 방학 기간동안 대학과 연계하여 산학실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채용방식자유투어는 각 대학과의 산학협동을 통해서 방학기간 동안 본사 및 직영영업소의 실습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충실한 여행업계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자유투어에서는 매년 상반기/하반기 방학 기간동안 대학과 연계하여 산학실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원방식공채 및 수시채용 모두 당사 소정양식의 온라인입사지원서를 통해 지원하실 수 있으며, 우편, E-mail 및 본사방문을 통한 입사지원 접수도 병행하여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채용분야공지사항 및 채용부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응시부문은 전형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필히 채용공고 내에 세부적인 응시자격 및 직무명을 확인하시고 이에 맞추어 지원하셔야 합니다.

채용문의채용관련 문의는 sqhwang@jautour.com로 문의주시면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타사항입사지원서상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사항 등의 기재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입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