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졸업생 안내] 사회복지과 20주년기념 동문연락망 구축 안내
작성자 권은빈 조회 781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8-07-11
내용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십니까?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김은희, 권은빈 조교입니다.

사회복지과 졸업생 여러분들께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가 어느덧 20주년이 되었습니다.

20주년이 된 기념으로 동문 연락망을 만들고자 합니다.

매번 동문 연락망을 만들고자 하였지만, 기회가 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사회복지과 조교가 2명이 되어 동문 연락망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사회복지직에 근무하고 계시지 않으시더라도 같은 학교 동문으로써 소속감을 가지고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10월 초 경에 동문회의 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로 교수님이신 이성윤 교수님께서 올해까지만 근무하셔서 이번 기회에 한 자리에 모여 얼굴을 마주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동문회의 밤을 통해 인적네트워크가 형성되기를 바랍니다. 부탁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 래-


1. 성명 / 학번(잘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졸업년도) / 연락처 / 이메일 주소를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아래의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전공분야 근무 시 현 근무기관도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2018년 10월 초 경에 동문회의 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로 교수님이신 이성윤 교수님께서 올해까지만 근무하시게 되어 이번 기회에 한 자리에 모여 얼굴을 마주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3. 언제든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신안산대학교 학과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연락처 : 031-490-6170 (김은희, 권은빈 조교)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이메일 주소 : dept15@sau.ac.kr (가장 좋은 방법)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카페 : http://cafe.daum.net/sauwelfare


※위의 정보는 철저하게 학과에서 관리 보관할 예정이니 개인정보유출에 관한 문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