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
작성자 김지윤 조회 164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8-11
내용

일반휴학 온라인 신청 방법 안내


일반휴학은 재학 중 3회(최대 3년)까지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여 꼭 휴학이 필요한 경우에 일반휴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2학기 학기 중 군입대가 확정된 학생들은 본인 학과에서 확인 후 휴학 신청 바랍니다(등록 후 일반휴학 없이 군휴학 가능)



1. 온라인 일반휴학 신청 기간: 2021.08.17.(화) ~ 2020.08.19.(목)
2. 일반휴학 신청 절차
 

1.학사정보 로그인 
1. 왼쪽 배너 '일반휴학 신청'을 클릭 

2. 안내사항을 자세히 읽고 일반휴학  
   진행 시 '계속 버튼' 누르기 
     1. 학생 개인정보 창에서 주소 및 핸드폰      번호 확인하고 변경 필요시 학사정보에    서 직접 수정
 
2. 군필 여부 및 휴학 종별 체크
 
3. 필요 시 증빙서류 업로드 
   (창업휴학, 육아휴학 시 필수)
 
4. 최종 확인 후 신청버튼 누르기 

1. 각 부처에서 승인(예비군대대, 도서관, 
   사무처, 학생처, 교무입학처)
 
2. 부서 [승인여부] 누르면 세부내용  
   확인 가능
1. ‘휴학 승인 확인’ 메뉴에서 휴학승인  
    여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각 부서의 메모 확인 및 각 부서 승인 
   여부 란에 승인이라 표기 되었을 시  
   휴학처리가 완료 됨


3. 기타 문의사항
 

    사회복지학과 연락처☎ 031-490-6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