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취업 수기 상세보기


제목 입학수기(21726052 김민규)
작성자 곽윤경 조회 619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7-08-31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신안산대학교 경호경찰과 김민규 입니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경찰이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을 가지고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치며 어느새 대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저는 경찰이 꿈이기 때문에 경찰 관련과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저는 인터넷을 찾아보며 신안산대학교 경호경찰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집이 경기도이기 때문에 통학사정도 좋았고 무엇보다 전문대 2년을 다닌 후에 경찰 특채까지 지원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저에게는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수시 1차 일반전형으로 지원해 신안산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입학하기 전 아무래도 특성화학과라서 군기가 있을 줄 알고 정말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입학을 하고 나서 내 걱정이 정말 쓸데없었단 걸 느꼈습니다. 입학하자마자 친구들과 어색해하는 것도 잠시 성격 좋은 동기들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다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후배 관계에서도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군기라는 것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교수님도 저희를 ‘명품’이라고 부르시는 만큼 학생들을 정말 아껴주시고 저희의 꿈에 대한 방향을 잡아주시기 위해 많은 노력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십니다.

  이렇게 신안산대학교에 진학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조건에서 공부하는 저는 더욱 학교생활을 열심히 해서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