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재입학 원서접수 안내
재입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 : 2021. 7. 19(월) ~ 7. 23(금)
2. 신청방법 및 준비서류
가.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에서 「재입학원서」출력 작성 ⇒ 교무입학처 원서접수 ⇒ 합격자 개별통보 ⇒
등록금납부 및 수강신청
나. 준비서류 : 성적증명서 1통, (전역자의 경우)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다. 준비사항 :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3. 선발 지침
가. 서류심사(성적)을 원칙으로 함
나. 학과별 여석이 발생한 인원의 범위 내
4. 지원자격기준 및 유의사항
5. 전형 일정
6. 근무시간: 09:00 ~ 15:00
7. 기타 문의사항
- 재입학문의 - 교무입학처 (031-490-6018)
- 등록금문의 - 사무처(031-490-6031)
- 학자금대출문의 - 학생처(031-490-6023~4)
교 무 입 학 처 장
목록
형태 선택배너형이미지링크게시판
⤑
변경하실 이미지의 URL을 입력하세요(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변경하실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적용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