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19-1]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윤상준 조회 148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9-02-14
내용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19년 2월 18일(월) ~

2.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1) 학사정보 조회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2) ‘SAU 알리미’ 앱 조회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2. 등록금 납부 기간 : 2019년 2월 20일(수) ~ 2019년 2월 22일(금), 납부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3. 등록금 남부 방법
등록금과 학생경비를 합쳐서 납부하거나 등록금 납부 후 학생경비를 납부하셔야 수납이 가능합니다. 
  1)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2)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3) 카드수납
    ①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②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③ 유의사항
      - 현금과 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
      -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 등록금 결제 시 소득공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 일시불 전환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합니다.
  4) 분할납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상담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일자 : 2019. 02. 18.(월) ~ 2019. 02. 19.(화) 16:00까지

4.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이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6. 문의사항
  1)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 : 사무처 경리계(031-490-6031)
  2) 그 밖의 문의사항 : 휴학 및 복학 문의 – 해당 학과 사무실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1599-2000)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거나,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1-490-8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