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SAU] 신안산대학교 연예매니지먼트과 송호중학교 학과탐방
작성자 연예매니지먼트과 조회 17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2-05-10
내용

2022학년도 4월 15일(금) 연예매니지먼트과에서는 송호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과탐방을 진행하였다. 신안산대학교는 중학생들의 학과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중학생들은 학과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연예매니저먼트과는 학과탐방을 총 3부로 진행하였고, 1부는 교수님소개 및 학과소개를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적극적으로 듣고 질문하는 분위기를 유지했다. 2부에서는 학교 일주일 브이로그 시청과, 첫 소절 음악을 듣고 노래 맞추기와, 초성게임, 연예인 인물 맞추기 게임을 진행 하였고, 해당 활동을 통해 활발한 분위기를 유지했다. 중학교 학생들의 반응은 매우 적극적이였으며, 웃음이 끊기지 않는 분위기를 이어간 후 2부를 마무리 지었다.



3부는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나만의 프로필’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중학생들이 처음 접해보는 프레젠테이션을 이용하여 PPT를 만들어보는 활동을 진행했고, 이를 학과의 선배들이 도와주고, 학과에서 출력 및 코팅하여 제공하였다. 또한 담당 선생님의 이메일로 해당 파일을 발송하여 학생들이 추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중학생들은 재밌고 소중한 경험을 얻어가는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참여한 학생들은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 것 같아요.”와 “학과에 대해 잘 몰랐는데 탐방을 통해 더 잘 알게 되어서 좋은 추억이 됐어요.”라고 말했다.


학과 학회장과 부학회장, 임원들은 “처음 접해보는 경험이지만 좋은 경험”을 하였고 “학생들이 학과에 대하여 더 잘 알게 되고, 더 많은 흥미를 가져 남은 학교 행사에 기대가 된다”라는 긍정적인 반응도 나왔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연예매니지먼트과 031-490-6575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