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2학년도 2학기 교양과 시간표
작성자 조민석 조회 1637
첨부 2022-2 교양과 시간표_수정_1.pdf(124873byte) 날짜 2022-08-11
내용

2022년도 2학기 교양과목 시간표 공지드립니다.


1. 교양과 수업은 전체 대면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온라인 반으로 SAU-Class를 통해 온라인 수업이 진행됩니다.)
(주황색 부분은 산업체 위탁반만 수강 가능하며, 일반 학생들은 수강신청을 하더라도 취소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부분은 성인학습자반을 위한 과목이며, 일반 학생들도 수강은 가능하지만 성인학습자 분들을 위해 양보 부탁드립니다.)


1-1. 교양과의 온라인 수업은 'SAU-Class'로 진행됩니다. (SAU-Class는 크롬 시크릿창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SAU-CLASS회원가입방법 :

- 신안산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정보 접속

- 로그인 후 오른쪽 배너에서 G-mail 클릭

- 절차에 맞게 회원가입

*SAU-CLASS접속방법 :

- 신안산대학교 홈페이지 하단 'SAU-CLASS' 아이콘 클릭

- 구글 로그인 ( ID : 학사정보아이디@sau.ac.kr / PW : sau자신의학번)

- 강의 확인 후 해당강의 선택하여 강의듣기


2. 구글클래스룸과 같이 연동하여 강의하시는 교수님도 계시니 교수님의 수업 및 공지사항을 잘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수님마다 출석인정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주일을 주시지만 학생 여러분께서는 출석 인정 기간을 잘 확인하여 기간 내에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실은 첨부파일 시간표를 보시면 과목명 옆에 적혀 있습니다. AD는 본관의 건물명입니다.


5. 1번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주황색으로 표시된 과목들은 산업체 위탁반을 위해 개설된 과목이니,

일반 학생분들께서 수강신청을 하셨다면 취소 부탁드립니다.

(일반 학생분들께서 수강신청을 하더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 교양수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교양과 031-490-6560 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