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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마감]제7회 디지털콘텐츠(동영상)&공익광고&사진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16. 7. 15(금) ~ 16. 9. 5(월)]
작성자 서영란 조회 364
첨부 2016년 옥외광고 공모전.pdf(109557byte) 2016년_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 상세요강 (0628).hwp(19968byte) 날짜 2016-07-22
내용

제7회 디지털콘텐츠(동영상)&공익광고&사진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16. 7. 15(금) ~ 16. 9. 5(월)]


http://www.ooh.or.kr/comm/comm0301.asp


 공모주제 :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 국민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

    ①  간판(거리) 소개 : 아름다운, 조화로운, 재미있는, 특이한, 전통적인 간판 등 

    ② ‘간판’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

    ③  기타 다양한 옥외광고물 관련 주제


 주 최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후 원 : 행정자치부, 문화일보

 응모자격 및 출품 수
    응모자격 : 제한 없음(단체일 경우, 1팀 3인 이내) ­

    출 품 수 : 디지털콘텐츠(동영상)(1편), 공익광고(1편), 사진(2편)

     ※ 디지털콘텐츠제작, 공익광고, 사진 동시응모 가능 


 응모방법 :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www.ooh.or.kr) 온라인 접수 


 응모분야  ※ 작품은 용량 50MB이하로 제작, 작품설명(의도)은 200자 원고지 1장 내외

 디지털콘텐츠(동영상) 분야

    󰋼 동 영 상 : 30초 내외, 해상도 640×480 이상(AVI, MP4, MPEG, WMV 등)  

 공익광고 분야 

    󰋼 공익광고 : 자유형식(웹툰, JPG등이며, 직접 그린 그림일 경우 스캔하여 JPG파일로 제출)

         ※ 공익광고 우수작 선정시, 원본파일(ai또는psd 형식, 300dpi이상) 혹은 직접 제작한

             작품 제출 

    사진 분야

     󰋼 사 진 : 2편, 3,200×2,400픽셀 이상·2MB 이상(JPG)


 응모기간 : 2016년 7월 15일 ~ 9월 5일 오후 12시 


 입상작 발표 : 2016년 10월 14일(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심사방식 : 콘텐츠제작, 공익광고(주제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등),
                    사진(주제적합성, 완성도, 예술성, 활용가능성 등) 기준으로 한 전문가 심사


❍ 시상내용 : 총 54점, 41,500천원

구분
분야
수량
시 상 내 용
상 장
상 금
대상
콘텐츠제작, 공익광고
   1
행정자치부 장관
400만원
사 진
   1
300만원
최우수상
콘텐츠제작
일반
   1
문화일보 회장
200만원
공익광고
일반
   1
200만원
사 진
일반
   1
150만원
우수상
콘텐츠제작
일반
  2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이 사 장
150만원
공익광고
일반
  2
150만원
사 진
일반
  3
100만원
장려상
콘텐츠제작
일반
  3
100만원
공익광고
일반
  3
100만원
사 진
일반
  6
50만원
입선
콘텐츠제작
일반
  5
70만원
공익광고
일반
  5
70만원
사 진
일반
 20
20만원

※ 참가자 수 및 작품수준에 따라 시상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가

    부담

※ 우수작 시상식 및 전시회 : 11월17일~20일, 장소 추후 결정 


 유의사항
    - 제출된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수상작의 저작권(2차 저작물 작성권 포함)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일체의 권한은

      한국지방재정공제회에 귀속됨. 

    - 저작권 침해가 우려되거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한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수상 이후에 그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취소 및 시상금을 환수함. 

    -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가 지적재산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을 침해한 작품으로 판명시

      심사 제외, 수상무효 처리되며,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본인이 직접 촬영·제작

      󰋼 인터넷의 사진 및 이미지, 저작권이 있는 음원 등은 활용할 수 없음. 

      󰋼 단,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을 양도받거나, 사용승인을 받았을 경우 활용 가능

          ※ 저작권 양도, 사용승인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 문 의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홍보문화부 ☎ 02)3274-2827, FAX: 02)3274-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