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용실 박승철 안산홈플러스점은 일학습병행제 미용분야 경기도지역 외부평가에서 설아 디자이너가 1등을 차지했다고 밝혔다.설아 디자이너는 신안산대학 뷰티디자인과를 장학생으로 졸업 후에 박승철 안산홈플러스점에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운 김현 원장의 수제자이다. 이번에 1등을 하면서 안산지역의 자랑이자 박승철브랜드를 빛낸 미용인이 된 것이다.박승철 안산홈플러스점을 운영중인 김현 원장은 2016년 일학습병행제도 미용부분 기업대표 및 현장교수 학습근로자부문에서 3개 부문 전국 미용실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올해는 대한미용사협회에서 인정받은 현장기반교육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현재 김현 원장은 고객과 직원건강을 위해 펌과 탈색 염색 시 두피자극이 없도록 이온수 시술을 지향하고 기본 샴푸부터 펌제, 염색제품 등 고객을 위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차별화된 미용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김현 원장은 “앞으로도 미용업계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8812
수정 삭제 목록
형태 선택배너형이미지링크게시판
⤑
변경하실 이미지의 URL을 입력하세요(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변경하실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적용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