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상세보기


제목 신안산대 댄스과 플레이그라운드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참가_ 입학홍보처
작성자 임아현 조회 631
첨부 110718.jpg(207264byte) 날짜 2022-05-04
내용

신안산대 댄스과 플레이그라운드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참가



[‘플레이그라운드’팀이 맹연습 중이다.]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 실용댄스과(학과장 강옥순)가 재18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에 『플레이그라운드팀』이 참가한다.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2005년부터 시작해서 올해가 18회를 맞이한다. 매년 5월에 열리는 공연예술축제로 거리와 광장을 무대삼아 연극, 퍼포먼스, 무용, 음악, 다원예술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도시민의 삶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우리나라 대표 거리예술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하기 위하여 학과 전체 교수님과 재학생들이 수준있는 공연을 선보이고자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니 즐기고 있다는 말이 맞을 것이다. 강옥순 교수는 실용댄스과를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로 만들겠다고 임용포부로 남긴 적이 있다. 강옥순 교수는 ‘이제 시작입니다. 학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무대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실용댄스과 댄스팀 ‘플레이그라운드’는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기획프로그램 ‘靑자유구역#유스컬쳐’에 5월 17일(토) 16시, 18일(일) 13시30분 2차례 진행이 되며 안산문화광장 광장E구역(롯데시네마 앞편)에서 펼쳐진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


[실용댄스과 플레이그라운드 영상 및 프로그램안내]

https://www.youtube.com/watch?v=GpFE-wPGA3A

http://www.ansanfest.com/lmth/performanceView.html?center=1112&b_idx=3003


[안산국제거리극축제 홈페이지]

http://www.ansanfest.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