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지도과 NEWS 상세보기


제목 신안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MOU 체결
작성자 최윤동 조회 78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4-04-17
내용


신안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에서 지난 15일 체육관 4층 대강의실에서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스포츠지도과 학과장 최윤동 교수님과 운동의 모든 것 석현 대표를 비롯한 양측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디빌딩 전문 체육인 양성과 발굴, 현장실습 지원, 취업 지원, 교육 커리큘럼 제공, 산학협력에 공동 노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운동의 모든 것은 피트니스대회(MUSA&WNGP)를 주최·주관하며, 1년에 70회 정도의 대회를 개최해 보디빌딩과 스포츠모델 양성은 물론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운동의 모든 것 석현 대표는 “현재 신안산대를 비롯한 여러 대학과 보디빌딩 선수 육성을 위해 교류하고 있다”며 “신안산대 스포츠지도과와 좋은 관계를 형성해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신안산대 스포츠지도과 최윤동 교수님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 간에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실질적인 교류가 지속되고 그 범위가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