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에서 지난 15일 체육관 4층 대강의실에서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스포츠지도과 학과장 최윤동 교수님과 운동의 모든 것 석현 대표를 비롯한 양측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디빌딩 전문 체육인 양성과 발굴, 현장실습 지원, 취업 지원, 교육 커리큘럼 제공, 산학협력에 공동 노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운동의 모든 것은 피트니스대회(MUSA&WNGP)를 주최·주관하며, 1년에 70회 정도의 대회를 개최해 보디빌딩과 스포츠모델 양성은 물론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운동의 모든 것 석현 대표는 “현재 신안산대를 비롯한 여러 대학과 보디빌딩 선수 육성을 위해 교류하고 있다”며 “신안산대 스포츠지도과와 좋은 관계를 형성해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신안산대 스포츠지도과 최윤동 교수님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 간에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실질적인 교류가 지속되고 그 범위가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출처 : 경인방송(https://news.ifm.kr)
목록
형태 선택배너형이미지링크게시판
⤑
변경하실 이미지의 URL을 입력하세요(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가 원본과 다르면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
변경하실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적용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