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1학년도 학과 업무시간 및 공지사항 (신입생 및 재학생 필독)
작성자 안현준 조회 428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2-19
내용
[공지사항]


1. 학과 게시판 및 단톡방은 잘 확인해주세요.
- 모든 학과 공지사항은 소속반 단톡방과 학과 게시판을 통하여 공고하오니 모든 학생들은 항상 게시판의 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사정보 홈페이지 가입 (학교홈페이지)
- 성적확인, 강의평가, 사이버 강의 등 열람 가능한 홈페이지이므로 필히 가입바랍니다.

2. 학과 교수님께서 계시는 연구실 및 학과 사무실 앞에서는 항상 정숙해주세요.

3. 학과사무실은 용지와 출력, 준비물 빌리기, 핸드폰 충전을 해드리는 곳이 아닙니다. 본인 준비물은 본인이 챙겨와주세요.
(인쇄는 건축과 CAD실 또는 교내 캐논출력실에서 해주세요.)

4. 용무가 있는 학생은 반드시 노크 후 학번 및 성명, 방문목적을 명확히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고민상담은 학과에서 (과사무실 번호 : 031-490-6090 / 조교님 카톡 : indaxx)
- 학교 활동 중 문의사항이나 고민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건축과 실습실 안내]


건축과 특성상 실습 위주의 교과목이 많아 실습실 사용이 많습니다. 항상 안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라며 아래사항을 읽어주세요.


기타1. 실습실(연구실 안전교육) 교육은 필수 교육입니다. 학기 중 설문조사, 안전교육 공지 시 기간내에 협조바랍니다.
기타2. 실습실 사용 시 뒷정리는 필수입니다. 창문을 닫고 의자 및 쓰레기를 정리해주세요.
기타3. 실습실 기기를 파손하지 마세요. 파손 시 학과사무실에 말씀해주세요. (고의적인 파손시 학생부담)
기타4. 항상 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라며 실습 중 다친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오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이 지속적으로 지켜지지 않을 시 수업 외 실습실 개방하지 않겠습니다.

[근무시간 안내]


- 평일 09:00 ~ 18:00 (12:00 ~ 13:00 교직원 점심시간, 업무불가) / 근무시간 외에는 연락을 자제해주세요.
- 전화와 문자 시 자신의 학번 및 성명을 먼저 밝힌 후 용무를 말씀해주세요.

문의사항이 있어도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주말은 업무가 끝나는 시간이므로 해결해줄 수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업무시간이 끝나고 나서의 문의사항은 꼭 다음 날 업무시간 내에 해주세요!
주말의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 업무시간에 해주세요! (주말에 연락오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저희의 휴무도 생각해주세요 ㅠ-ㅠ)
정말 급한 연락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학과 홈페이지에서 충분히 알 수 있는 정보는 한번 더 찾아보시고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