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학사일정 안내(수정)-수강신청기간 변경
작성자 김효진 조회 163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4-02-16
내용

1.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 등록금 납부 연장으로 19일부터 23일까지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

등록금 납부는 학사정보 -> 등록금고지서에서 등록금 조회 후 계좌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 졸업유보 학생인 경우 학과사무실 방문하시고 수강신청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수강신청 기간 : 2월 21일 부터 23일까지 수강신청 기간입니다. 

졸업학점 계산하시고 부족한 학점은 꼭 채우시기 바랍니다.

(학점 관련문의는 학과 학번 성명 말씀하신 후 학점 총점 미리 계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휴학기간 : 2월 19일(월)~21(수)까지 

휴학은 학과사무실 방문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2024학년도 휴학을 생각하거나 휴학할 학생들은 학과사무실로 필히 연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 9시~17시 (12~13시 점심시간)



*공지를 확인하지않아 얻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타문의는 031-490-6095 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