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상세보기


제목 국제관광경영과 기부활동 - 국제관광경영과 학회장 정수민
작성자 문수진 조회 300
첨부 noname01.png(90846byte) 날짜 2020-09-17
내용
지난 2월 21일 국제관광경영과 학과장님과 임원 들은 미라클 고아원, 평화의 집 두 곳에 총 샌드 위치 180개와 우유 95개를 기부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행사취소로 인해 샌드위치와 우유를 어려운 이웃과 저소득층 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두 곳에 기부 진행하면서 직접 간식을 나눠드리고 싶었지만, 코로나 전 염의 위험성을 줄이고자 해당 기관 직원 분에게 만 전달할 수 밖에 없던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 다. 본래 기부 목적으로 구입한 것은 아니였지만, 이번 뜻 깊은 활동을 통해 모두가 보람을 느꼈고 비록 많은 양의 간식이 아니였지만 좋은 곳에 쓰여질 것을 생각하면서 이후 학과 학생들의 모금 캠페인이나 봉사활동 등을 통해 학과 학생 모두가 함께 기부 및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관광과 조교님께서 기부라는 의견을 내주신 덕분에 좋은 기회로 두 곳에 양해를 구한 후 무탈 없이 기부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의미 있는 활동을 하게 해주신 미라클 고아원, 평화의집 그리고 관광과 학과장님과 조교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