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수기(입학_학교생활) 상세보기


제목 신안산대학교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_18학번 안유진
작성자 권은빈 조회 711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8-05-10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 18학번 안유진입니다.


저는 사회복지사를 꿈꾸며 사회복지과가 있는 학과를 알아보던 중 신안산대학교를 알게 되었고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학교에 입한한지 2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너무나 행복한 대학생활을 즐기고 있답니다~

행복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신안산대학교 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첫 번째로 SAU포인트 장학금제입니다.

이 SAU포인트제도는 학교와 학과 활동만 열심히 한다면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한 학기에 많게는 70만원 적게는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장학금은 용돈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고 용돈을 받는 저로서는 정말 유용한 제도입니다!!


두 번째로는 튜터링입니다.

이 튜터링 제도는 2학년 선배님과 1학년 후배가 같이 활동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튜터링을 하면서 선배님들께 공부하다 모르는 것을 물어 볼수도 있고, 학교생활에 대한 팁도 들을 수 있으며 활동 지원금까지 나와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자격증과정입니다.

요즘 취업할 때 필수인 IT자격증비를 학교에서 절반정도 지원해주어 부담없이 쉽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학교에서 강사님을 초청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스펙을 쌓기 위해 학원을 등록할 필요도 없어 정말 좋습니다.

IT자격증 뿐만 아니라,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 또한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학교만 잘 다녀도 스펙걱정이 필요 없습니다!!


이 외에도 좋은 프로그램이 너무나 많지만, 간략히 이정도만 소개해드릴게요!

이상으로 사회복지과 안유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