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수기(입학_학교생활) 상세보기


제목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 신안산대학교~_18학번 최수한
작성자 권은빈 조회 85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8-07-13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신안산대학교 사회복지과에 다니고 있는 18학번 최수한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신안산대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대학생활이라고 하면 흔히들 강의와 과제폭탄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신안산대학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여 행복하고 알찬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첫째, 신안산대학교에는 다양한 강의활동이 있습니다.

전공, 교양 강의 말고도 집단 상담 프로그램, 취업관련 강의 등을 다양한 강사분들이 오셔서 진행해 주십니다.

대학생에게 매우 유익한 강의로 이루어져 있고, 주제 또한 다양해 골라 듣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강의를 들으면 SAU 포인트가 주어지기 때문에 학기말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입니다.


둘째, 각 과마다 전공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사회복지과에서는 매년 방학 때 전공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주제는 매년 바뀌며, 사회복지 현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되는 매우 좋은 시간입니다.

또한, 전공 자격증 프로그램도 진행 되는데 따로 학원 등을 다니지 않고 학교에서 전공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잇어 매우 좋습니다.


셋째, IT 자격증 프로그램 입니다.

신안산대학교에서는 매 학기마다 IT 자격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캐드, 포토샵 등 다양한 IT 자격증 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 컴퓨터 자격증이 필수 스펙인 가운데 이런 자격증 프로그램은 대학생에게 정말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부분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들 신안산대학교에 오셔서 다양하고 유익한 대학생활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