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1-2학기 복학 신청 안내
작성자 도보미 조회 267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7-30
내용

       2021-2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 7. 19(월) ~ 7. 23(금)


신청 기간 외에도 복학 신청이 가능하나 되도록 복학신청 기간 내 신청해 주셔야 수강신청 및 등록 기간에 공지사항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
(21-2학기 복학 대상자만 해당) 
〇 【대학홈페이지】접속 → 【학사정보】 로그인 → 【복학신청】클릭 → 복학원작성 및 저장 → 승인여부확인(신청후 2~3시간 소요)

※ 전역복학자 제출 서류 방법 안내 (일반복학은 제출서류 없음) 




구 분
제출서류
제출방법
전역자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 교무입학처 방문 또는 Fax 전송
- fax 번호는 학과에 문의 
※ fax 전송 시 제출서류에 학과,
학번, 성명 필히 기재
미전역자
‣9월 10일(금)이후 전역자는 휴가기간이 기재된 전역예정증명서 1부
※ 졸업유보자는 수강신청기간에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방문
(복학대상자가 아닌 경우
방문 필수)
 

〇 학과사무실에서 복학원서작성 → 행정부서(사무처, 예비군대대) 확인 →
    교무입학처 제출

※ 근무시간 : 09:00 ~ 15:00
※ 복학 신청기간 이후에도 학기 개강일 이전까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 졸업유보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작성하여 사무처에서 등록금 산정을
받아야 합니다.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공통사항
‣ 본인 및 보호자도장
군필자
‣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미전역자
‣ 전역예정증명서 1부.
※전역예정일이 8월 23일(월) 이후인 자는 전역예정증명서에 휴가기간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서

(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무입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1. 9. 10(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등록금 납부
2021. 8. 11(수) ~ 8. 13(금)

수강신청
2021. 8. 16(월) ~ 8. 20(금)
학과사무실
2021-2학기 개강
2021. 8. 23(월)


6. 기타 문의사항

- 복학 문의 : 교무입학처 (031-490-6018)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31)

- 학자금대출 문의 : 학생처 (031-490-60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