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복학 신청 안내
복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 7. 19(월) ~ 7. 23(금)
- 신청 기간 외에도 복학 신청이 가능하나 되도록 복학신청 기간 내 신청해 주셔야 수강신청 및 등록 기간에 공지사항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 (21-2학기 복학 대상자만 해당)
| 〇 【대학홈페이지】접속 → 【학사정보】 로그인 → 【복학신청】클릭 → 복학원작성 및 저장 → 승인여부확인(신청후 2~3시간 소요)
※ 전역복학자 제출 서류 방법 안내 (일반복학은 제출서류 없음)
|
|
|
---|
구 분
| 제출서류
| 제출방법
| 전역자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 - 교무입학처 방문 또는 Fax 전송 - fax 번호는 학과에 문의 ※ fax 전송 시 제출서류에 학과, 학번, 성명 필히 기재
| 미전역자
| ‣9월 10일(금)이후 전역자는 휴가기간이 기재된 전역예정증명서 1부
| ※ 졸업유보자는 수강신청기간에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직접 방문 (복학대상자가 아닌 경우 방문 필수)
| 〇 학과사무실에서 복학원서작성 → 행정부서(사무처, 예비군대대) 확인 → 교무입학처 제출
※ 근무시간 : 09:00 ~ 15:00 ※ 복학 신청기간 이후에도 학기 개강일 이전까지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 졸업유보자는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작성하여 사무처에서 등록금 산정을 받아야 합니다.
|
3. 준비서류(방문접수자)
공통사항
| ‣ 본인 및 보호자도장
|
군필자
| ‣ 주민등록초본 (병역사항 기재된 것) 1부.
|
미전역자
| ‣ 전역예정증명서 1부. ※전역예정일이 8월 23일(월) 이후인 자는 전역예정증명서에 휴가기간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
4. 유의사항
가. 군휴학 후 복학대상자이나 복무기간이 만료되지 않아 복학할 수 없는 자는 반드시 복무확인서
(복무만료일자 기재된 것)를 교무입학처에 제출하여 휴학기간을 연장해야 함
나. 수업개시 후 3주(2021. 9. 10(금)) 이후 전역예정자라도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실질적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는 휴가기간과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복학할 수 있음
다. 수업일수 3주 이내에 복학하지 않는 자는 학칙 제24조에 의거 제적처리 됨
라. 주소 및 연락처 변경 시 [학사정보]-[학사행정시스템]-[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마.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최소 1주일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 등록기간 중에 대출 마지막 단계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및 수강신청 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등록금 납부
| 2021. 8. 11(수) ~ 8. 13(금)
|
|
수강신청
| 2021. 8. 16(월) ~ 8. 20(금)
| 학과사무실
|
2021-2학기 개강
| 2021. 8. 23(월)
|
|
6. 기타 문의사항
- 복학 문의 : 교무입학처 (031-490-6018)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31-490-6031)
- 학자금대출 문의 : 학생처 (031-490-60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