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ackaging FRAMES 상세보기


제목 에이스기계㈜ 와 신안산대학교 상호협력발전을 위한 협약 2021년 5월 12일(수) 11:00
작성자 허태원 조회 629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6-29
내용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지난 12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에이스기계(주)와 신안산대학교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신안산대학교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과 에이스기계(주) 이철 대표를 비롯한 신안산대학교 부총장, 보직처장, 스마트패키징과 학과교수, 에이스기계(주)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이 진행되었다.

2022년 새로 개설을 준비하고 있는 스마트패키징과는 에이스기계(주) 이철 대표이사의 포장자동화 설비 교육에 대한 오랜 숙원과 산업체 현장에서 요구하는 인력양성에 대한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의 교육 철학이 이루어낸 성과라 할 수 있다. 이는 중소기업과 지역 전문대학 간의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패키징과는 졸업생이 졸업과 동시에 에이스기계(주)에서 생산하는 자동포장 설비를 운용하는 오퍼레이터로의 취업과 동시에 신입사원 기준 4천만원대의 고액의 연봉이 보장되는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트패키징과는 자동 포장 설비에 특화된 정밀한 교육과정, 현장 전문가가 담당하는 보다 전문화된 교육내용, 전기, 전자, 기계, 포장, 디자인, 인쇄 등 다양한 분야가 융합된 교육의 결과를 도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으로 신안산대학교와 에이스기계(주)는 1. 공동연구과제 발굴, 개발 및 교수의 현장연수, 2. 현장의 애로기술 해소를 위한 기술지원 및 정보 공유, 3. 학생의 현장실습 기회 부여, 4. 교육과정 공동개발, 운영협의 및 자문, 5.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위탁교육, 6. 수업운영을 위한 기자재 지원, 7. 우수 인력의 취업지원(졸업생 대비 85%이상) 기타 양측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의 협력으로 자동포장 설비를 운용할 수 있는 오퍼레이터를 양성하기 위하여 공동 협력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