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수업내용 상세보기


제목 2학년 허진주 학생의 자소서
작성자 오지혜 조회 647
첨부 날짜 2017-09-20
내용

21616091 허진주


<나의 꿈과 비젼>


저는 인천에서 태어났고 2녀중 장녀입니다. 제 좌우명은 근자필성이며 뜻은 성실과 인내로 참고 견디는 자는 반드시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성격은 내성적이며 꼼꼼합니다. 저의 장점은 성실하다는 점입니다.


처음 국제경영과에 입학할 때는 물류관리사를 꿈꿨지만 현재는 기업체의 회계 분야의 사무원이나 회계사 법인의 사무원이 되고 싶습니다.


작년 1학년 때 7개의 자격증 시험을 도전했고 5개의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유통관리사, 전산회계 2급, ITQ자격증 3개를 취득했습니다. 유통관리사와 전산회계 자격증은 독학으로 공부해서 힘들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시험을 응시한 결과 1달만에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전산회계 1급과 토익, 전산세무 2급을 준비 중이며 2017년 올해도 5개의 자격증을 취득해서 졸업할 때까지 10개의 자격증을 보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졸업 후에는 회계사무원으로 일하면서 1년에 한번 씩 해외여행을 가고 싶고 회계분야 전문가가 되기 위해 야간대학 세무회계학과에서 더 공부하고 싶습니다. 처음 신안산대학교 국제경영과에 입학했을 때는 제가 목표로 하고 있던 대학이 아니었기 때문에 후회도 했지만 지금은 좋은 교수님들과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고 미래에 대한 충고도 자주 해주셔서 더욱 더 좋습니다.


여러 교수님들의 충고가 아니었다면 5개의 자격증을 1년 안에 취득할 수 없을을 것이고 2번의 성적 장학금도 받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 1번의 장학금과 5개의 자격증을 더 취득하여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기업으로 취업하고 싶습니다.


 <현재 2학년 재학중인 허진주 학생의 자소서 한 부분입니다.  읽고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