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 수험생을 위한 신안산대학 호텔조리과[ Q & A ]
작성자 이정훈 조회 921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0-09-14
내용

pick  하세요,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과!!!


 전국의 전문대학 중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과는 1996년에 선두적으로 개설하여 미래를 창조하는 학과로서 명실상부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합니다.  특급호텔 및 조리 외식 관련 기업체에서 10년 이상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사들로 구성되어진 교수진은 사회에서 요구하는 차별화되고 특화된 교과과정으로 체계적인 현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함으로서, 조리 외식산업에서 필요로하는 인재양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배출된 3,000여명의 졸업생들 역시 특급 호텔은 물론 각자의 전문 조리 외식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외식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저희 호텔조리과는 재학생들의 리더십과 자기 주도적 역량강화를 위하여 수업 이외에 학과 MT, 해외음식문화 벤치마킹, SAU상록체육대회, 뷔페페스티벌, 조리경진대회, 졸업작품전시회, 레스토랑 운영, 동아리(한식, 양식, 제과제빵 등), 스터디 그룹 등의 행사와 활동을 학생회 임원들이 학회장을 중심으로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서 대학생활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학과입니다.



수험생들을 위한 신안산대학 호텔조리과  [Q & A]



Q. 입학 전형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학교 홈페이지나 http://apply.sau.ac.kr/view.do?no=47 를 참조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Q 호텔조리과 합격 내신등급이 궁금합니다.

A. 2019년 기준으로 수시 1차 및 수시 2차는 5-6등급이 되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링크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Q. 취업은 어떤 분야로 하나요?

A. 취업분야는 특급호텔 주방, 대기업 레스토랑, 단체급식, 외식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제과제빵회사, 크루즈 승무원, 요리강사, 외식창업 등 식품과 관련된 회사는 모두 취업 할 수 있습니다.


Q. 취업을 위한 자격조건은 무엇인가요?

A.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여 좋은 학점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인성을 갖춘 성실한 자세면 됩니다.


Q. 해외로 취업하는 학생들도 있나요?

A. 두바이, 중국,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취업도 가능합니다.


Q. 장학금 혜택은 많이 있나요?

A. 신안산대학교 장학금은 설립자님, 이사장님, 총장님의 등록금 전액 장학금을 비롯하여 70% 이상의 재학생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