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 Q. ‘조기취업’ 관련 내용이 궁금합니다.
작성자 송예지 조회 524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8-25
내용

A. 답변드립니다.


- 대        상 : 졸업대상자 (취득학점과 신청학점이 졸업요건을 충족한 자)

- 신청기간 : 개강 후 상시취업 가능 '송예지 조교' 에게 신청

- 증빙서류 :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출근부, 산업체 평가서


<주의사항>

1) 조기취업은 '출석만 인정받는 실습'입니다. 따라서, 최종 학점이 다른 학생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로지 출석만 인정받기에 중간고사, 기말고사와 같은 시험은 전부 응시하셔야 하며 교수가 부여하는 추가과제 모두 제출하셔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2) 증빙서류는 모두 '직인'처리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임의로 작성한 서류 제출 시 인정이 불가합니다.

3) 증빙서류 제출방법 및 일정은 추후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신청과 동시에 모든 서류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 시, 단톡방 형성하여 안내 진행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개강 전 취업을 하였습니다. 바로 출석 인정 가능할까요?

A. 아래 내용에 적합할 시 가능합니다. 수강 신청 마감 후 '송예지 조교'에게 개인 라인 바랍니다.

- 수강 신청 마감 후 취득학점과 신청학점이 졸업요건에 충족한 자

- 건강보험 및 재직증명서에 기재된 취업일이 개강일 전으로 기재된 자


Q. 조리관련 직종이 아닙니다. 인정 가능할까요?

A. 업체명 전달해주시면, 위원회를 통해 심의 후 결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전달 바랍니다.


Q. 건강보험확인서와 재직증명서에 기재된 취업일자가 다릅니다. 인정 가능할까요?

A. 불가합니다. 취업과 동시에 건강보험을 취득하셔야 인정 가능하니 유의 바랍니다.


Q. 중간에 퇴직하였습니다. 어떻게하죠?

A. 퇴직일 기준으로, 그 전은 출석이 가능하지만 퇴직일 이후부터는 출석 인정이 불가하므로 등교하여 출석하셔야 합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아래 라인통해 문의 바랍니다.

조교 송예지 라인아이디 : 1004c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