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대학생활 소개 상세보기


제목 나의 새로운 첫걸음에 도전하다 - 노지윤
작성자 김채원 조회 55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9-04-22
내용

저는 실업계 고등학교를 다녔고, 졸업하기도 전 고등학교 3학년 때 패션 쪽으로 취업을 했습니다.

패션 쪽에서 약 1년반을 일을 하면서 대학교 졸업한 사람과 그러하지 못 한 사람의 차이와 대우가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그로인하여 저는 2년제라도 나오자 라는 마음으로 퇴사 후 신안산대학교 호텔외식경영과로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꿈이었던 패션디자이너 전공을 살려 관련된 학과로 가도 되었지만 호텔외식경영과에 오게 된 이유는 제가 호텔에 놀러갔었을때 서비스직인 프론트 직원과 레스토랑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의 친절함, 밝은 미소 등 서비스에 반하여 저도 제대로 된 서비스직을 배우고자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학교, 이 과를 다님으로써 새롭고 다양한 많은 것들을 알게되었고, 또 강의시간 교수님들께서 서비스직에 대한 중요한 핵심포인트들만 쏙쏙 알려주시고, 실습을 통해 적성과 내 진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갈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학연수가 있다는 소식과 다양한 외국어강의를 통해 글로벌하게 그 분야에 대해 나아갈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으며 각 종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는 점이 신안산대학교에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앞으로 SMAT, CS 강의를 열심히 듣고 여러가지 자격증 취득하면 저의 도전에 버팀목이 되니까 취득할 예정입니다.

신안산대학교 호텔외식경영과는 저의 새로운 첫걸음의 도전이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해주는 학교입니다.